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티스토리에 쿠팡파트너스 배너 달기

by 별바람그대 2020. 6. 11.



         블로그를 하다 보면 블로그를 이용해 수익을 얻고자 하는 분들이 많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구글애드센스는 기본적으로 하게 되며 추가적으로 우리나라에서 사실상 현재 오픈마켓 1위인 쿠팡 파트너스를 이용해서 광고 배너를 추가할 수 있다. 절차가 복잡하지 않으니 블로그 수익의 관심이 있다면 꼭 하기를 추천한다.

http://partners.coupang.com/


위에 링크를 이용해 쿠팡파트너스 사이트에 들어가면 처음 이 페이지를 보게 된다.


회원가입을 누르고 기존의 쿠팡 회원이라면 쓰고있는 아이디로 접속을 하거나 새로 만들어 접속을 하면 된다.





웹사이트 목록의 본인의 블로그 주소를 적고 블로그에 맞는 카데고리등을 골라주면 된다. 이 부분은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으니 편한대로 선택하면 된다. 마지막 부분의 추천인 코드을 적어주게 되면 1% 더 수익율을 얻을 수 있다.

AF7899835




이후 가입이 완료되었다면 링크생성에서 다이나믹 배너를 들어가면 된다.



배너 생성을 누르고, 




배너 제목은 대충 적고 배너 타입 그리고 배너타입을 대충 선택해주고 배너만들기를 누르면 HTML 코드가 나오게 된다.



코드가 뜨면 거의 마무리 되어간다. 복사를 누르고 복사 된 코드를 본인 블로그를 들어가서 붙여넣기 해주면 된다. 

다만 쿠팡은 구글애드센스와 달리 매번 글을 적을 때마다 코드를 붙여줘야 광고에 삽입이 되므로 서식 관리를 통해 코드를 저장해 놓고 사용해주면 편리하다. 배너는 수평 혹은 수직등으로 다양하게 만들 수 있으니 원한다면 블로그 사이드바 같은 곳에도 넣을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