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구글 애드센스 기다리는 동안 클릭몬 배너달기

by 별바람그대 2020. 6. 12.

승인 심사 필요 없는 클릭몬 배너 달기


         수익을 얻고자 블로그를 하신다면 많은 분들이 신청하는 구글 애드센스, 하지만 승인 심사의 조건이 나름 까다로우며 오래 기다려야 하는 단점이 있다. 다른 광고 플랫폼에 비해 구글 애드센스가 광고 수익율은 가장 좋지만 기다려야 하는 시간이 있으므로 그 동안 클릭몬 배너를 달아보도록 하자.




먼저 https://www.clickmon.co.kr/home_new/index.php 링크를 이용해 클릭몬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메인페이지의 보이는 매체사 가입하기를 눌러준다.


약관의 동의 후 개인 가입하기를 눌러주고,


이메일을 통해 인증을 받고 (인증메일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많으니 스팸 보관함을 확인하길 바란다) 사이트명은 본인 블로그 이름 그리고 대표 도메인의 본인 블로그 주소를 적어주면 된다.



벌써 가입이 완료 되었다. 가입이 완료 된 후부터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는게 수익율을 제쳐 두고라도 클릭몬의 장점이 아닐까 한다. 수익금 보기를 먼저 들어가서 계좌인증을 먼저 해주고 MonAD에 WEB 배너를 클릭해 준다.




아직 정확한 이유는 모르지만 타이틀 관리에 들어가서 타이틀을 추가해 주는게 좋다고 한다. 그렇지 않으면 광고 표시가 안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니 대충 이름적고 만들어 주도록 한다. 



클릭몬은 모바일용 그리고 웹용 배너가 따로 존재한다. 모바일용은 모바일로 웹용은 웹으로 설정을 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광고 수익금을 얻을수가 없다고 하니 명심하길 바란다. 자바 스크립트를 복사해 스킨편집 HTML편집에서 붙여 넣기 해주면 되는데 웹용과 모바일용 동시에 올라가지 않아서 다른 분이 추천한 플러그인 구글애드센스 반응형을 통해 적용하는 법을 선택했다.


방법은 사진 아래 주의사항 밑 빨간박스에 있는 내용을 복사한 후 위 빨간 박스 아이프레임 HTML을 복사 한 후 웹용은 웹용에 모바일용은 모바일용에 붙여넣는다. ' 따옴표 사이에 주소를 복사해주면 된다. 그리고 전체를 복사한 후 티스토리 플러그인을 들어가 반응형을 적용해 주고 복사한 HTML을 붙여 넣어주기만 하면 끝이다.


이 방법이 베스트인지는 모르겠지만 작동은 잘 되므로 다른 방법을 모른다면 추천한다. 이렇듯 아주 간단하게 클릭몬 광고 배너를 나의 블로그의 추가 할 수 있다. 어렵지 않으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