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 소소한 팁

어도비 학생할인 마감임박 / 70프로 할인

by 별바람그대 2023. 2. 28.

본인은 사진 찍는 것이 취미인지라 편집프로그램으로 어도비 라이트룸을 주로 사용한다. 풍경을 주로 RAW파일로 찍어서 편집을 하는데 아직까진 라이트룸만 한 것을 찾지 못하였다. 아마 나중에는 조금 저렴한 것으로 옮겨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 이미 익숙해져 버린 프로그램이라 만족하면서 사용하는 것 같다. 

 

왜 어도비 프로그램인가?

일단 굉장히 다양한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본인은 사진만 하는지라 라이트룸 그리고 포토샵 묶어진 플랜만 사용하는데 요즘 대망의 유튜버 시대에 맞게 비디오 관련 프로그램도 굉장히 많다. 특히 전문적으로 영상 편집을 하는 사람들에게 에프터이펙트만한 프로그램은 없을 것으로 본다.

 

하지만 가격이 부담되는 것은 사실이다. 본인은 포토샵과 라이트룸만 이용하여 월 11000원이지만 이것저것 다양하게 사용하는 사람들은 가격이 부담되는 것은 사실이다. 사실 본업이 사진이나 영상 쪽이라면 문제될것은 없다. 하지만, 취미로 즐기거나 배우는 입장에서는 이렇게 꾸준히 나가는 지출은 부담되기 마련이다.

어도비 최대 70% 학생 할인

이번 어도비에서 개강기념 20개 이상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최대 70%할인된 가격으로 학생과 교사에게 제공하고 있다. 대략 월 61,600원에 이용가능한 플랜이 단돈 월 18,000원으로 할인된 금액으로 어도비 모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이는 본업이 아닌 취미 혹은 배우고 있는 학생 입장에서 너무나 소중한 할인행사이지 않을까 싶다. 

 

또한, 프로그램 이용뿐만 아니라 관련 프로그램 강의까지 들을수 있으며 각종 후기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들도 받아볼 수 있다. 

 

현재 디자인, 사진, 혹은 영상 관련 학생들중 이 어도비 프로그램으로 꿈을 이루고자하는 학생들은 이번기회를 놓치지 말고 꼭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 다만 이 할인행사는 3월 2일 자로 끝이 나기 때문에 서두러야한다.

댓글